광고 건강 검진

총 11가지 광고 지표 분석 및 경쟁사, 동종 카테고리 분석을 통하여 계정 진단 및 최적의 광고 효율안 제시

입찰에만 신경 쓰느라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놓치고 있진 않은지…

광고 효율을 보장 받는 방법! 스노우맨이 무료로 체크해 드립니다.

유입경로 별 데이터

자사 사이트의 유입경로(Naver, Daum, Nate 등등)별 이탈율, 페이지뷰, 체류시간 등을
확인, 분석해 보면 유입자의 퀄리티를 증대할 수 있습니다.

키워드 별 CPA

CPA 확인을 통해 효율/비효율 키워드를 구분하여 키워드 확장, 노출 순위 조정으로
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

시간대 별, 요일 별, 지역 별 전략

시간대, 요일, 지역 별 트래픽 확인을 통해 결제가 활발할 시간대, 유입량만 높은 시간대를
나누어 입찰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.

경쟁사의 광고 방식

경쟁사가 사용 중에 있는데 미처 모르는 키워드들, 고객을 경쟁사에게 양보하는 것과 같습니다.
동종업계 경쟁사의 키워드 분석 및 효율적인 문구 작성Tip을 통해 트래픽을 높일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