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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입경로 별 데이터
자사 사이트의 유입경로(Naver, Daum, Nate 등등)별 이탈율, 페이지뷰, 체류시간 등을
확인, 분석해 보면 유입자의 퀄리티를 증대할 수 있습니다.
키워드 별 CPA
CPA 확인을 통해 효율/비효율 키워드를 구분하여 키워드 확장, 노출 순위 조정으로
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
시간대 별, 요일 별, 지역 별 전략
시간대, 요일, 지역 별 트래픽 확인을 통해 결제가 활발할 시간대, 유입량만 높은 시간대를
나누어 입찰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.
경쟁사의 광고 방식
경쟁사가 사용 중에 있는데 미처 모르는 키워드들, 고객을 경쟁사에게 양보하는 것과 같습니다.
동종업계 경쟁사의 키워드 분석 및 효율적인 문구 작성Tip을 통해 트래픽을 높일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