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스플레이 광고
최적의 미디어 플래닝을 제안하는 스노우맨 온라인광고
스노우맨 온라인광고는
전략과 컨셉,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입니다.
전략과 컨셉은 제품과 소비자, 창조 세가지 관점에서 근거하며
기획→집행→분석 전 과정에 반영되며 광고효율을 극대화합니다.
전략적 컨셉
고객의 관심을 클릭으로
연결할 수 있는 배너 컨셉 기획
고품격 크리에이티브
온라인에서 브랜딩 광고의 기본인
디스플레이광고로서의 고품질 소재 제작
최적의 미디어믹스
수많은 디스플레이광고운영 사례를 기반으로
효율 높은 매체선정 운영
[온라인광고 주요상품 및 특징]
배너 |
탁월한 브랜딩 구축 전 매체사 활용 이벤트 프로모션에 활용 |
브랜드 검색 |
기업 및 브랜딩 위해 활용 키워드 검색 시 배너 동영상으로 브랜딩 |
타깃메일 |
지역, 연령, 나이 등의 고객군 타겟 설정 디비 게더링 및 프로모션에 활용 |
네트워크 광고 |
높은 노출효과와 높은 전환율을 보임 브랜딩 및 효율개선 효과 기대 |
동영상 광고 |
높은 주목도 및 높은 반응율을 나타냄 브랜딩 및 상품판매 프로모션에 활용 |